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

태국 치앙마이 여행 숙소 더와이하우스호텔 The Y House Hotel 치앙라이 가기 편한 위치의 숙소

by withN 2024. 5. 1.
반응형

태국 치앙마이 여행 1일차

 

치앙마이 '더 와이 하우스 호텔'

THE Y HOUSE HOTEL

 

더와이하우스호텔의 제일 큰 장점

버스터미널이 바로 근처에 있다.

그래서 치앙라이로 가기 편하다.

The Y House 호텔 앞

더 와이 하우스 호텔은

치앙마이 공항에서 택시로 20~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택시비는 200밧입니다.

The Y House 호텔 앞

이 호텔은 선택한 이유는 다음날 아침 일찍 치앙라이에 가기 위해서입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치앙마이 버스터미널3이 있습니다.

치앙마이 버스터미널에서 그린버스를 타고 치앙라이로 갈 예정입니다.

 

그린버스는 치앙마이 오기전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했었습니다.

 

▼그린버스 예약하는법

https://anne4u.tistory.com/612

떠나는 공항 택시

밤11시 30분경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에서 타고 온 택시가 호텔을 떠나는 모습입니다.

The Y House 호텔 리셉션

 

호텔 리셉션

체크인은 5분 정도 안에 금방 끝났습니다.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는데 디파짓이 있다고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디파짓 없었습니다.

직원이 친절했습니다.

엘레베이터 안(좌), 호텔 내부 복도(우)

키를 받고 객실로 가기 위해 리셉션 바로 옆에 있는 유리문을 지나 엘레베이터를 탑니다.

유리문은 잠겨있어 직원이 열어줘서 들어갔어요

방키로 열수 있을 것 같은데 금방 열어줘서 안해봤네요

호텔 2층 복도

객실은 2층이었는데 복도 끝에 있는 방이었어요

복도도 심플하고 깨끗했어요


호텔 객실

2층 객실

객실타입 : Deluxe Rooms

사이즈 : 28m²

 

하룻밤만 잠깐 있다 다음날 아침에 일찍 나가기 아쉬울 정도로

방 사이즈가 꽤 넓었어요

그리고 깨끗합니다.

콘센트도 많았어요

넓고 깨끗하고 가성비가 좋아 하룻밤만 묵기에 아쉬운 호텔이었어요

TV, 스탠드도 있어요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요.

욕실도 꽤나 넓고 깨끗했어요

수압도 쎕니다.

어매너티는 샴푸와 바디클린즈만 있습니다.

온도조절기가 있어 물온도를 조절해서 사용합니다.

냉장고에는 생수 두병만 들어 있어요

참고로 1층 리셉션 앞에 냉온수기가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헤어드라이기가 없습니다.

 

테라스도 있습니다.

객실 뷰는 거리뷰입니다.

반응형

테라스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입니다.

호텔 바로 주변에 식당, 남자 헤어샵, 사원도 있어요

그리고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있고

식당, 세븐일레븐 등이 가까이 있습니다.

치앙라이 가는 버스 플랫폼

잠깐  터미널에 가서 미리 치앙라이행 버스 플랫폼을 확인했습니다.

치앙라이행 버스 플랫폼은 21번입니다.

다음날 아침 테라스에서 본 풍경입니다.

치앙마이 버스터미널이 아주 가깝죠

치앙마이에서의 둘째날 아침

아침 일찍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을 나왔습니다.

 

더와이하우스 호텔을 뒤로 하고

이제 치앙라이로 가기위해 치앙마이 버스터미널로 갑니다.

 

치앙마이버스터미널3  →  치앙라이버스터미널1

 

치앙마이에서 치앙라이 가기 위해

묵었던 더와이하우스 호텔!

깨끗하고 친절하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공감과  구독, 댓글! 잊지 마세요~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09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