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서울,경기)

육통령 강남 맛집 , 교대맛집 , 서초맛집 숙성 흑돼지 맛집

by withN 2022. 8. 31.
반응형

교대 앞 흑돼지 맛집 육통령

수요 미식회에도 소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보지는 못했지만...

밑반찬은 샐러드와 야채겉절이, 장아찌들과 각종 소스로 셋팅이 됩니다.

마늘쫑 장아찌, 명이나물, 깻잎도 있어요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숯불에 굽는 왕도끼뼈 오겹

큼직합니다.

버섯도 왕버섯입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샐러드를 먹어봅니다.

장아찌, 샐러드 모두 맛있어요

소스는 쌈장, 소금, 갈치속젓, 와사비, 새우젓, 오미자식초 이렇게 주는데

소스는 거의 손을 안댔어요

앞접시 돌 접시

주문한 토장찌개입니다.

냄비에는 된장 국물에 부추와 파를 얹어 나옵니다.

된장국물 속에는 약간의 고기와 두부가 있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와서 구워 줍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왕도끼벼 오겹

뼈에서 고기를 완전히 발라내는 솜씨가~

 

고기집에 가면 숯불로 구워도 숯이 가짜인지 숯향이 안나는 고기가 많아요

육통령은 숯향이 많이 납니다.

연기는 쫙 빨아 들이네요

고기를 한점 먹어보니 두툼하고 쫄깃합니다.

맛있어요

폭풍흡입했습니다.

 

다 먹은 후 원조 오겹살을 먹었는데 다 맛있습니다.

고기를 와구와구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어요

 

후식으로 먹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사진에는 없지만

물냉면은 먹을 만하구요

 

비빔냉면은 냉면 소스가 너무 진하고

많이 짜서 먹기가 좀 그랬어요

비빔냉면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고기가 맛있는 육통령

 

고기가 두툼해 씹는 맛도 좋습니다.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