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지(충청)

충북 제천 여행 | 청풍호 호수뷰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패밀리 트윈, 수영장

by withN 2023. 11. 14.
반응형

충북 제천 ' 청풍리조트 '

 

✔️ 주   소 :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1798

✔️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1시

✔️ 부대시설 : 편의점, 수영장(유료), 가든테라스

 

고불고불한 도로를 달리다 보면 멀리 호수가 앞에 자리잡은 청풍 리조트가 보입니다.

경치가 좋은 청풍호 앞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야외에 있습니다.

2023년 8월말

체크인 시간보다 한시간 더 늦게 도착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에 들어가니 조용했어요

체크인을 하기 위해 몇몇 사람들이 프론트에서 대기하고 있었지만

체크인은 금방 끝났어요

가족 여행으로 패밀리 트윈으로 2박3일 묵었는데

객실이 아주 넓고 좋았어요

더 오래 있고 싶더라구요

 

방1, 거실, 화장실 2개로 객실사이즈는 86㎡입니다.

거실에 더블베드2개, 방에 더블베드 2개

더블베드 합 4개입니다.

거실 침대 앞에는 3인용 소파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옷장안에 옷걸이도 많이 걸려 있고

냉장고, 커피포터, TV , 헤어드라이기 등이 있었고

전자레인지는 없습니다.

컵은 4개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에 공기 청정기가 있어  상쾌한 느낌예요

사각 사각 뽀송한 이불이 맘에 듭니다.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청풍 호수뷰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욕실 벽 튜브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앞 튜브에는 물비누가 있습니다.

방안 욕실은 샤워부스가 있어요

거실에 있는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없습니다.

타월  수량은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반응형

수영장

우리는 8층 객실을 배정받아 이용했어요

호텔내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 짐을 풀고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여름에는 8월 31일까지 수영장을  운영하는데

체크인 한 날이 8월 31일이라 2박 3일을 묵었지만

아쉽게 하루밖에 이용을 못했어요

수영장 앞입니다.

이 곳에서 결제를 하고 수영장을 이용했어요

 

수영장 입구에 도착하니 16:30분경이었는데

18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17: 30 안에 풀에서 나와야 해서

이용할수 있는 시간은 겨우 1시간 가량이었어요

 

투숙객은 이용금액이 1인 15,000원입니다.

1시간 뿐 남지 않아 급하게 결제하고 후닥 들어갔어요

 

거의 마감시간이라 어린이 풀에 두명만 있어  편하게 이용했어요

시간이 짧아 아쉬웠습니다.

 

2박 3일 레이크호텔

다음 날에는 객실 청소는 안해주고 클린 서비스로 수건 등 갈아줍니다.

 

내돈내산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패밀리 트윈 객실

가족들 모두 만족한 여행이었어요

 

 

공감과  구독, 댓글! 잊지 마세요~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09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