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오사카,후쿠오카

오사카 자유여행 |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 공항선으로 ' 도토보리 ' 이동

by withN 2023. 3. 7.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
첫날

2023년 2월 중순 인천공항

인천 출발 오사카 도착
인천 공항입니다.
낮12시경 출발예정이라 느긋하네요

2023년 2월 중순 오사카여행

지난 11월 도쿄 여행 후
앞으로 많은 일로 바쁠 듯하여
가까운 오사카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구름위를 날으는 기분은 늘 좋습니다.

간사이 공항 도착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니 슈퍼마리오씨와 많은 이들이 환영을 하네요.
Welcome to KANSAI!!

간사이공항내부

간사이 공항에서 짐을 찾은 후 도톤보리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간사이 공항

간사이 국제공항 내부예요

간사이 공항

짐을 찾아 나가는 길입니다.

간사이 공항

간사이 공항 카운터에는 여행객들로 북적이네요
난카이 공항선을 탈 예정입니다.

난카이 공항선 티켓

간사이 공항에서 난카이 공항선 티켓을 끊고
난카이 난바역으로 갑니다.
도톤보리를 가려면 난카이 난바역에 내리면 됩니다.

난카이 공항선 안

난카이 난바역으로 가는 난카이 공항선 안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난카이난바역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난카이난바역 도착

난카이난바역에 도착했습니다.
금방 도착했어요

카루피스

자판기의 천국 일본
자판기에서 카루피스 한병 구입해서 마셨어요

달콤하게 갈증을 해소했어요

도톤보리

오사카의 번화가 도톤보리
여행객들로 늘 북적이는 곳
도톤보리 강입니다.
멀리 돈키호테 에비스 타워위 대관람차가 보이네요

도톤보리

오후 3시경 도톤보리
오사카 도톤보리에는 볼거리, 먹을거리 등이 즐비해 있습니다.
도톤보리에서 식사를 하고 숙소로 갈 예정입니다.
 
숙소는 도톤보리 근처에 있습니다.
 
이제 오사카를 여행해 볼까요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09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