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상)

경남대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 VIVA ' 스파게티, 리조또

by withN 2023. 3. 2.
반응형

우연히 들른
경남대학교 근처
Italian Restaurant  ' VIVA '
 
경남대 근처에 있는 파스타점을 갔는데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한참을 기다려야 했어요.
대기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수가 없다고 해서 그냥 나왔는데
바로 근처에 VIVA라는 음식점이 보였습니다.
바깥에서 보니 테이블은 거의 다 차 있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래전 돈까스 집 분위기라 망설이다
사람들도 많이 있으니 맛이 있겠지~
시간도 늦어 가보기로 했습니다.

비바 레스토랑 실내

비바 레스토랑 실내입니다.
직원분이 와서 주문을 받고
음료와 커피, 아이스크림은 셀프바에서
먹으면 된다고 안내해줬습니다.

음료 셀프바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이 free네요
음료와 물 셀프바입니다.

셀프바

여기 셀프바에는 피클들, 커피, 포크, 나이프, 숟가락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주문한 메뉴 나의 최애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소스가 듬뿍 '까르보나라'
기대하지 않은 까르보나라 맛있네요

까르보나라

맛있었습니다.
이 가격에 까르보나라를 먹다니
가성비도 좋아요

치킨 크림소스 리조또

치킨 크림소스 리조또입니다
리조또도 맛있어요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가
그건 아니겠죠
맛있었습니다.

치킨 크림소스 리조또

고소한 크림소스
치킨 크림소스 리조또도 맛이 그만입니다.

불고기 크림소스 리조또

불고기 크림소스 리조또
리조또 둘 다 맛있습니다.
크림소스는 고소하고 진하며 불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반응형
향초

피자를 올려서 먹는데 향초 불을 피웠어요

디저트 아이스크림

처음 방문했을때 아이스크림을 안 먹어봐서
어떤 아이스크림이 있나 궁금해서
두번째 방문때에는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셀프바에 가니 아이스크림 그릇에
아이스크림을 미리 담아놔서 먹고 싶은 걸 가져오면 됩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기본 아이스크림입니다.

비바 메뉴판 2023년 3월

비바 메뉴판

사진 출처 : 구글

우연히 알게된 경남대 근처 골목안에 위치한 비바 음식점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면에서도 좋아요~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09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