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커블 와이더 에이블루 커블 체어 [내돈 내산] 구매후기

by withN 2021. 3. 12.
반응형

 

출처 :커블공홈

손연재 의자로 유명한 커블 체어

바른 자세 교정을 위해 구입했어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

자세를 바로 잡으려구요

커블체어 와이더

규격 380 X 315 X 316 (mm)

색상은 검정으로 구매했어요

공홈에는 회원가입시 10%할인합니다.

커블 와이더

의자에 있는 구멍의 용도는

커버를 씌우고 난 뒤 단추를 채울때 사용합니다.

만약 커버를 구입하지 않으면

굳이 구멍이 있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오염방지를 위해 커버까지 추가로 구입

등받이와 앉는 부분에 커버를 쒸워 사용합니다.

 

오픈마켓이 좀더 싸긴한데

가품이 있을까봐 정품으로 구입하려고 공홈에서 구입했어요

세트로 약간의 할인판매를 해서 구매했어요

받자마자 등받이와 앉는 부분에 커버를 씌웠어요

그런데 굳이 커버가 없어도 될 듯해요

와이더 체어인데 추가 구매한 커버가 아주 빡빡해서 겨우 씌웠어요

 

단추의 용도는 커버를 씌우고 의자 홈 사이로 단추를 채우면 됩니다.

고정하는 용도네요

커블 마크가 중앙에 있어요

출처 :커블공홈

의자에 앉으니 자세가 교정되는 듯합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의식적으로 앉을때마다 자세를 잡게 돼요

 

이동할때마다 들고 다니며 앉으면 됩니다.

 

딱딱하지 않고 편해요

그냥 의자에 앉는 것보다 확실히 자세를 잡는 것 같습니다.

커블을 사용하니 구부정한 자세는바로 교정되는 것 같아요.

 

계속 사용하면 바른자세 만들어지겠죠~

가격이 좀 비싼듯 하지만 잘 산 것 같아요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 2021. ann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